티스토리 뷰

생활 속 기록

요가 스토리 with cafe 성수점

Ellina Kwon(엘리나) 2021. 10. 4. 22:08
반응형










일요일 점심


20대들의 힙성지

성수동에서 승호를 만나기로 했다


난 20대가 아니지만 ㅋㅋ

승호는 부업으로 쿠팡에서 알바하던 시절 알게된 동생인데

사주를 볼 줄 알아서 만나면 사주도 봐주고

여러가지로 뭔가 비슷한 면도 있고 무엇보다도 얘기하면 재밌다


제주도에 출장을 갔다와서 그런지

마음이 넉넉해져 보였다 ㅋㅋ

원래 가기로 했던 센터커피는 만석이여서

반대편에 루프탑 카페로 갔다






요가원 안에 있는 카페

yoga story with cafe






내부의 느낌은 절냄새 날 것 같은 느낌



출처: 네이버지도


저 창 너머로 서울숲 풍경이 펼쳐진다





출처: 네이버지도




요사진 보니깐 실제로 요가클래스도 들어보고 싶어졌다


우리는 바람을 느끼러 루프탑으로..!!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루프탑에서의
아이스 커피는
맛있었다


프로이트의 무의식이 자아를 지배하는 이론을 얘기했다

무의식의 세계는 우리가 바꿀 수 없다

가지고 태어나는 것이다

무의식은 마치 본능같은 것이다

본능에 이끌려 제멋대로 행동하는 것을 억제하는 것이 '자아'이다.

자아가 미성숙하거나 잘 형성되지 않았을 경우,

무의식(본능)에 이끌려 충동적으로 행동하게 된다

나의 경우로 보면 보통은 자아가 무의식을 잘 다독여 주는 것 같다

그치만 임계치에 다다르면 자아는 어디갔고 무의식만이 존재한다







승호랑 얘기하고 나면
뭔가 크게 해결된 건 없는데
마음이 가뿐해지고
고민했던것들이 별게 아닌게 된다






저녁이 되면 조명과 함께,

출처: 네이버지도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