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솔로 17기 옥순 광수 순자 영식 관계도 

순자의 욕심

 

나는 솔로 17기가 최종커플 선택만을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 가장 핫한 옥순 광수 순자 영식의 관계도와 순자가 광수랑 이어져야 하는 몇 가지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나솔17기 순자 광수 옥순 영식 현커 나는솔로 최커

 

 
 

나는 솔로 17기 기본 신상 정보 

 

옥순 흑염소 농장주 (전 토익강사)

광수 응급실 촉탁의 (외과의사) 
순자 스타트업 마케터 (10년 프랑스 유학)
영식 금융회사 투자자 (캐나다 출신) 

 

 
 

광수랑 순자가 최종 커플이 되야 하는 이유  

 


1. 옥순은 불안정한 연애가 싫다

나솔17기 순자 광수 옥순 영식 현커 나는솔로 최커

 

광수는 자기소개에서부터 연애관을 말할 때 불안정한 연애가 좋다고 했다. 광수는 감정기복이 심한 여자에게 끌린다고 했고, 연애할 때 불안정한 연애 감정을 즐긴다고 했다. 현재 광수와 썸을 타고 있는 옥순은 연애보다는 결혼을 목적으로 나는솔로에 왔다고 했고 "불안정한 연애를 누가 좋아해요"라고 말했을 만큼 광수의 연애관과 정반대의 성향을 가지고 있다. 광수의 가장 큰 걸림돌이었던 제사 지내기에는 옥순과 의견이 서로 일치했지만 연애관 차이로 실제 연애로 들어가면 옥순이 얼마나 견딜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다. 

나솔17기 순자 광수 옥순 영식 현커 나는솔로 최커



2. 순자는 갈굼 당하는 게 좋다 

나솔17기 순자 광수 옥순 영식 현커 나는솔로 최커


순자는 자신을 갈구고 놀리는 것을 좋아한다. 순자 본인만을 줄곧 바라보고 구애를 해왔던 잘생기고 똑똑한 영식이 재미없다면서 갑자기 광수에게 끌리기 시작한다. 순자가 지향하는 연애관이 상처를 잘 주고 남이 주는 상처에 잘 견디면서 롤러코스터 타는 듯한 연애를 즐긴다고 했다. 이건 광수의 연애관과 딱 일치한다. 내가 보기엔 순자는 자존감이 낮아서 본인을 존중해 주고 사랑을 주는 사람보다는 광수처럼 나를 금방이라도 버리고 떠날 것 같은 사람에게 끌리는 것 같다. 

 

나솔17기 순자 광수 옥순 영식 현커 나는솔로 최커

 

 

 


3. 광수는 노답이다

나솔17기 순자 광수 옥순 영식 현커 나는솔로 최커


광수의 연애관을 처음으로 알게 되었던 현숙은 바로 광수를 순위상에서 배제했고, 초반에 서로 약간의 호감이 있었던 정숙은 광수가 제사를 지내야 한다는 주장에서 갈라섰다. 요즘 세상에 제사 지내야 한다고 하면 환영할 만한 며느리가 몇 명이나 될까 싶다. 연애관이야 사람마다 다르기에 반박하기 힘들지만 기본적으로 불안정한 연애를 즐긴다는 것 자체가 내면에 어떤 결핍이 있거나 정서적으로 안정되지 못한 사람이라는 것의 반증이다. 

 

나솔17기 순자 광수 옥순 영식 현커 나는솔로 최커



4. 영식은 너무 괜찮다

나솔17기 순자 광수 옥순 영식 현커 나는솔로 최커


영식은 센스도 있고 잘생기고 키도 크고 사랑에 있어서 해바라기 타입이다. 그리고 모든 여자들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데이트를 하고 싶었던 사람이 영식이였다. 그러나 영식은 첫인상부터 호감을 느꼈던 순자에게 직진을 하면서 줄곧 인터뷰에서나 데이트에서도 순자를 선택해 왔다. 그런 영식을 순자는 자신을 갈구지 않는다고 재미가 없다면서 광수에게 끌림을 표현했고 그렇다고 영식에게는 미안함은 있지만 완전히 놓아주지는 않는 이중적인 모습을 보인다. 순자가 노선정리를 빨리 해서 영식을 놓아준다면 영식도 다른 사람을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나솔17기 순자 광수 옥순 영식 현커 나는솔로 최커

 

 
 

결론 

 

종합적으로 보면 순자는 불안정한 연애관이 맞는 광수와 커플이 되어야 하는 게 맞지만 사실상 서로 불안정하기 때문에 결국엔 파국일 가능성이 많다. 현재 광수는 옥순의 마음을 얻기 위한 과정에서 노력 중인 것이지 옥순의 마음을 얻고 나면 광수는 자기 하고 싶은 대로 해서 상대를 불안정하게 만드는 연애를 할 것이기 때문에 옥순이 견디기 힘들 것이다. 영식은 여러모로 괜찮은 사람이므로 순자를 만나면 손해다. 차라리 영식이 순자보다는 옥순을 알아본다면 둘이 잘 어울릴지도 모르겠다.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